공지사항
[공지] 2020-1학기 주차비 및 차량등록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평생교육원2020-05-08 |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교내 차량출입 주차관리 안내
○ “20여 년 외부 용역관리에서 본교 직영체제 전환” 교내 차량출입관리를 지난 20여 년간 외부 용역관리에서 우리대학의 직영체제로 전환하였습니다. 이는 그 동안 구성원들의 직영 요구에 부응하고 본교 주차관리를 주체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조치입니다. ○ “차량 출입관리시스템의 구축 및 개선 방안 마련” 이에 차량 출입 관리시스템을 새로 구축하면서 우리대학에서는 사람중심의 친환경캠퍼스를 조성하고, 보행자 안전 중심의 주차문화를 확립하며, 주차장 및 도로 환경개선 등의 필요에 의해 아래와 같이 차량 출입관리를 개선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. 원광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호응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■ 차량출입 무인시스템 개시 일 : 2020. 05. 01(금) 부터
■ 주차 요금 □ 정기 차량
※특수신분교수, 연구원, 조교는 교직원에 준함 ※ 2020년 1학기에는 주차 요금 현행 유지(교직원 / 학생) 및 계도 기간 시행 ※ 2020년 2학기(9월1일)부터 주차 요금 각 2,000원 인상(교직원 10,000원 / 학생 6,000원) (2021학년도부터 일정 기간 동안 매년 1,000원씩 인상 예정) ※ 발생되는 재원의 활용: 보행자 안전을 위한 인도 확장 및 주차 시설 보수 예정 ※ 동문 주차장은 무료 개방되므로 무료 주차를 희망하는 구성원은 동문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 일반 차량 및 미 등록 차량
◾ 출차 시 게이트에서 카드 결제 후 출차(현금 불가) ※공통 사항 : 장애우, 국가유공자 차량은 출차 시 복지카드를 무인기에 삽입 확인 후 출차
■ 주차 요금 납부 방법(카드결제, 현금불가) ◾ 교직원 : 급여 공제(2020년 5월 급여부터 공제) ◾ 급여 공제가 아닌 경우 : 주차관리실 방문 카드 결제 ◾ 일반 차량 : 출차 시 신용카드, 교통카드, 하이패스카드 결제 또는 주차관리실 방문 등록 ■ 등록(정기권) ◾ 등록 기간 : 2020년 4월말 이전(이후 등록 가능) ◾ 등록 기준 : 1인 1대 ◾ 등록 대상 : 미 등록 차량 중 정기권으로 출입을 원하는 차량 ◾ 등록 장소 : 서예관(1층) 주차관리실(☎7788~9) 11번 건물 ◾ 주차료 납부 방법 : 카드 결제 ◾ 구비 서류 : – 기본 공통 서류 : 차량등록증 1부 – 교직원 : 신분증 – 학부생, 대학원생, 수강생(평생교육원, 공자학원) : 재학증명서 1부 – 임대매장 및 납품 업체 : 계약서 또는 입주확인서 1부 – 본인 차량이 아닌 경우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
■ 입출차 시 LED 표시(안내) ◾ 등록 차량 : 정기권으로 출입하는 차량 ◾ 방문 차량 : 정기권이 아닌 차량(출차 시 요금 납부 대상)
※ 장비 파손 시 개인이 파손된 시설물을 원상 복구해야 합니다.(녹화시스템으로 저장 됨)
※ 문의 : 안전관리과 850-5541~3 또는 주차관리실 850-7788~9
관리처장 |